본문 영역
총 24건전체열기
-
답변
“ID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요?” 또는 “ID비밀번호 오류났어요” (HTS사용) l NO, 매체, 방법으로 구성 NO
매체
방법
방법1
내방
ID비밀번호와 당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동인증서, 보안매체가 없는 경우 지점 내방만 가능합니다.
방법2
홈페이지
고객센터- 트레이딩서비스- 인증센터- ID등록- ID비밀번호 재설정
방법3
HTS
로그인 창- 아이디등록- ID비밀번호 재설정
방법4
MTS
로그인 창- ID관리- ID비밀번호 재설정
-
답변
지점 내방 또는 유선상으로 해당 메시지를 말하면 본인 확인 후 기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. (HTS등록기한은5영업일입니다)
-
답변
“타기관 OTP등록하고 싶어요” (보안매체) l NO, 매체, 방법 NO
매체
방법
방법1
내방
방법2
HTS
고객정보- 9740 타기관OTP생성기 이용등록/해지
벤더코드
벤더코드
OTP생성기번호: 기기 번호
OTP생성 인증번호: OTP를 누르면 나오는 인증번호6자리→ 확인
※ 벤더 코드의 경우 회사명 변경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높으니, 숫자3자리 벤더
코드 숫자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방법3
MTS
메뉴- 뱅킹/서비스- 고객정보- 타기관
OTP등록/해지
ㆍ등록 방법: HTS와 동일
※ 타기관OTP등록/해지 탭이 보이지 않으시면
‘잔고통보처 변경’ 탭 부분을 좌우로
스크롤 해보세요.
-
답변
“HTS/MTS 화면 내 계좌번호가 보이지 않아요” (통폐합해지) l NO, 매체, 방법 NO
매체
방법
방법1
내방/유선
지점 내방(대리인 가능) 또는 유선(본인만 가능)
방법2
HTS
HTS접속- 고객정보- H261통폐합해지
1.통폐합 해지 할 계좌 선택
① 조회 클릭→ ②계좌번호 더블클릭→ ③계좌 비밀번호→ ④금융거래목적확인 클릭
2.금융거래목적확인서 작성
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없을 시
: ①처리구분: 등록선택→ ②전송 클릭→ ③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‘예’ 선택 후 질문2가지 예/아니오 여부 선택→ ④확인 클릭
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있을 시
: ①처리구분: 정정선택→ ②전송 클릭→ ③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‘예’ 선택 후 질문2가지 예/아니오 여부 선택→ ④확인 클릭
3.통폐합해지 마무리하기
: H261화면에서‘전송’ 클릭→ 정상처리되었습니다 확인 시 완료→
HTS종료 후 다시 실행→ 계좌정상화 완료
-
답변
답변1)지점내방
답변2)유선(본인만 가능)
-
답변
“약정되어있지 않은 은행계좌로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?” (은행이체 송금) l NO, 매체, 방법으로 구성 NO
매체
방법
방법1
내방
증권 카드 및 인감, 신분증 지참
방법2
HTS
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‘입금계좌 직접입력(미약정)’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 할 수 있도록 체크해야 함.
방법3
MTS
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타 금융기관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할 수 있음
-
답변
“약정된 은행계좌로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?” (은행이체 출금) l NO, 매체, 방법으로 구성 NO
매체
방법
방법1
유선
본인만 가능
방법2
HTS
온라인창구- 이체/대체- 9660 이체출금
비밀번호: 계좌비밀번호
출금금액: 출금가능금액과D+2예수금 중 적은 금액
입금은행계좌: ‘돋보기’ 클릭하여 선택
→ ‘입금 계좌명 입력 안함’ 체크→ 입금계좌확인 클릭→ 은행상태‘정상’ 확인 후‘출금’ 클릭
TOP
방법3
MTS
① 메뉴- 뱅킹/서비스- 뱅킹- 이체서비스
② 계좌비밀번호 입력 후 출금 클릭
③ 이체가능금액 조회 후 이체 금액 입력
④ 입금은행을 선택
→ 받는분 예금주 조회 버튼 클릭
⑤ ‘출금이체실행’ 버튼 클릭
-
답변
비대면 계좌개설 가능하며, 고객센터 - 업무온라인 카지노 총판 - 계좌개설온라인 카지노 총판 - 비대면 계좌개설 참조
-
답변
주중, 8시~15시 30분
-
답변
http://hygood.co.kr/contents/05/02/050201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